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시아나항공, 국가브랜드 강화 캠페인 전개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국가브랜드 강화를 위한 글로벌 에티켓 캠페인을 범국민적으로 전개해 나가는 운동에 앞장선다.

19일 회사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여행객을 대상으로 기내에서부터 여행지까지 지켜야 할 에티켓을 시리즈형식으로 제작, 기내에서 출발시 홍보영상물로 상영하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5월중순부터 시리즈로 상영될 예정인 이 제작물은 기내에서의 어린이들 소란행위, 앞자리 좌석 발로 차는 행위 및 기내, 호텔, 공항 등에서 소란행위 등 기내와 여행지에서 지켜야할 에티켓을 에니메이션 기법으로 이해하기 쉽도록 제작돼 상영된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