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애니콜 드리머즈' 6기 모집

40명 선발해 상품기획부터 홍보까지 업무 참여 기회 제공

삼성전자가 자사 휴대폰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는 프로슈머 프로그램 '애니콜 드리머즈' 6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소비자들을 뜻하는 프로슈머 프로그램인 애니콜 드리머즈는 삼성 휴대폰에 대한 소비자의 생생한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기존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 단순히 제품 리뷰 등에 그쳤던 것과는 달리 애니콜 드리머즈는 소비자가 직접 휴대폰 상품기획, 디자인, 마케팅, 브랜드 홍보활동 등의 업무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애니콜드리머즈 6기부터는 활동 기간을 6개월로 늘리고 관련 프로그램도 한층 업그레이드해 더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휴대폰 프로슈머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애니콜드리머즈 6기는 오는 20일까지 전용 홈페이지(www.anycalldreamers.com)를 통해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전형과 블로그 미션, 면접 전형을 통해 오는 5월 11일에 최종 인원 4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40명은 총 6개월의 활동 기간동안 최신 애니콜 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활동 성과에 따라 별도의 시상금, 활동비가 지급되는 것은 물론 활동 우수자에게는 삼성전자 인턴십 기회도 제공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애니콜드리머즈 6기는 'TALK, PLAY, LOVE'의 애니콜 브랜드를 교육, 참여, 공감의 주제로 연결해 내실있고 차별화된 기업체험형 프로슈머 프로그램을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에서는 이러한 국내의 '애니콜드리머즈' 활동을 북경지역을 중심으로 중국 전역에 확대하여 실시하고 있으며, 앞으로 이러한 휴대폰 프로슈머 활동을 해외 주요 국가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정일 기자 jayle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