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버츄얼 모터쇼 사이트 오픈
한국닛산㈜은 7일 닛산 브랜드와 다양한 차량 및 기술들을 알리기 위해 오는 10일부터 한달간 개최하는 '닛산 버츄얼 모터쇼 2009'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닛산 버츄얼 모터쇼에서는 실제 모터쇼와 같은 방식으로 알티마, 로그, 무라노 등 국내에서 판매중인 모델들을 비롯해 GT-R, 370Z, 큐브 등 미출시 차량까지 총 6종의 차량을 3D로 선보인다. 또 닛산의 전기자동차 등의 진보된 기술도 이번 버츄얼 모터쇼를 통해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번 모터쇼를 기념하기 위해 어린이를 위한 교통안전 가이드북을 제작, 배포하는 등 어린이들을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도 병행한다.
모터쇼를 관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퀴즈와 설문조사 등의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동경모터쇼 참관 기회, 프리미엄 오디오 보스(BOSE®) 사운드 시스템, 모터쇼 기념 이민호(꽃보다 남자 구준표 역) 핸드프린팅, 고급 호텔숙박권 및 닛산 고급 손목시계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issan.co.kr)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