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자카드, 글로벌 광고 캠페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홈페이지·포털서 온라인 이벤트 진행

비자카드는 18일 새로운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의 컨셉은 '세상 속 더 많은 사람들이 go with Visa'. 'go'라는 단어는 '행동'ㆍ'도전'ㆍ'희망' 등을 상징하며 국내에서는 '고 매니페스토(go manifesto)'라는 TV 광고로 첫 선을 보인다.



이번 캠페인으로 비자는 기업공개(IPO)와 조직 개편 이후 글로벌 단일 기업으로서 전세계적으로 일관된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의 주제어인 'go'는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맞이하게 하고 한계를 넘어서게 해 준다는 등의 의미를 담고 있다. 비자카드는 기업철학이 담겨진 'go' 메세지를 전파해 더 많은 사람들이 도전적인 삶을 살도록 격려할 계획이다.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비자코리아는 3월18일부터 4월14일까지 이벤트 홈페이지와 포털사이트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행사에 참여하려면 '당신의 go는 무엇인가요?'라는 코너를 클릭해 자신이 느끼는 go의 의미를 글이나 사진으로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는 1백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2등 5명에게는 고급 샘소나이트 여행용 가방, 3등 150명에게는 영화 티켓을 증정한다.



안토니오 루시오 비자카드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도전 열정 창조 등 변화가 시작되는 모든 것이 'go'의 정신을 의미한다"며 "이번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비자와 함께 'go' 하는 도전적이고 멋진 삶을 살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