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하이카다이렉트는 12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09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온라인자보 부문 1위 브랜드로 뽑혔다고 밝혔다.
지난 2008년 온라인자동차보험 부문이 생긴 후 2년 연속 1위이다.
현대하이카다이렉트는 온라인이라는 편견을 깬 수준 높은 서비스가 온라인자동차 보험 분야의 대표 브랜드로 빠르게 올라선 이유라고 평가했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에 비해 15%정도 저렴한 보험료도 소비자 요청에 부합한 것으로 분석했다.
허정범 현대하이카다이렉트사장은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으로 온라인자동차보험 대표 브랜드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준형 기자 raintre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