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아차 모하비, 美서 'SUV 최고차량' 선정



기아자동차 모하비가 미국에서 또 다시 호평을 받았다.

4일 기아차에 따르면 모하비는 미국 뉴잉글랜드 자동차 전문기자협회(NEMPA)가 실시한 겨울철 차량 성능 테스트에서 2만5000달러 ~ 3만5000달러 SUV 최고차량'으로 선정됐다.

미국 뉴잉글랜드 지역의 주요 자동차 전문기자단이 참가한 이번 테스트에서 모하비는 SUV로의 강력한 힘과 주행성능, 연비 등 전반적인 측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의 대표 SUV인 모하비가 NEMPA의 겨울철 차량 테스트에서 좋은 성과를 내면서 그 진가를 인정받았다"며 “모하비는 넉넉한 내부공간과 적재공간, 강력한 파워와 주행성능, 높은 연비효율로 운전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잉글랜드 자동차전문기자단은 매년 겨울 스포츠카, SUV, 트럭 등 모든 차종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 후 최고의 차량을 선정하는 '겨울철 최고 차량상'을 발표하고 있다.

모하비는 이미 미국 자동차 구매가이드인 ‘카북 2009년판’의 최우수 추천차종에 선정됐으며 지난해에는 미국의 유명 자동차 전문 웹사이트인 오토바이텔(Autobytel.com)로부터 '최고의 숨은 가치 모델'로 선정되는 등 미국 시장에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