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아웃백";$txt="";$size="300,267,0";$no="200902261438481128071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다음달부터 매주 일요일 어린이메뉴를 1000원에 제공하는 '선데이 패밀리 프로그램(Sunday Family Program)'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웃백 홈페이지(www.outback.co.kr)에서 미리 출력한 온라인 쿠폰을 지참하기만 하면 아웃백 전국 102개 매장에서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에게 매주 일요일 아웃백의 '키드 찹 스테이크 플래터', '주니어 베이비 백립', '니퍼 파스타' 등 인기 어린이 메뉴가 1000원에 제공된다.
아웃백의 어린이 메뉴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햄버거 스테이크, 돼지갈비, 닭 튀김 등의 주요 메뉴와 함께 다양한 야채와 볶음밥, 신선한 해산물 등으로 구성돼 다양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신선한 과일음료가 함께 제공된다.
이번 선데이 패밀리 프로그램은 다음달 1일부터 시작되며, 온라인 쿠폰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종료는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한달 전에 미리 고지 후 종료된다.
한편, 아웃백은 올해부터 '재료부터 다릅니다' 캠페인을 실시, 재료부터 완성된 요리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모든 음식은 프리미엄 호주 청정우를 포함 각 산지에서 생산된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아침마다 전국 매장에 전달, 최적의 레시피를 통해 매장마다 직접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들어져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