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빌립 "포켓PC 예약판매 성황"

빌립(대표 유강로)은 지난 24일 '포켓PC'로 불리는 휴대용인터넷기기(MID) 'S5' 시리즈 3종에 대한 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한 결과 8시간 30분만에 준비된 1000대를 모두 판매했다고 25일 발표했다.

빌립은 이번 예약이벤트를 진행하며 'S5 F-Log, S5 I-Log, S5 S-Log' 3종을 총 1000대를 준비, 온라인과 오프라인 각각 500대씩 판매했다. 온라인으로는 4시간만에 준비된 500대가 모두 팔렸으며 나중에는 오프라인 물품 중 70대가 온라인 판매에 추가되기도 했다.

이 가운데 가장 고급사양인 'S5 F-Log' 제품은 온라인에서 15분만에 모두 팔렸다.

빌립 S5의 3종 제품은 공통적으로 4.8인치 화면의 크기에 인텔 아톰 실버선 CPU(Z520)와 정품 '윈도 XP'가 탑재돼 있으며 무선랜, 블루투스를 내장하고 있다.

이에 따라 사용자들은 이 제품들을 이용해 인터넷 검색, 인터넷 뱅킹, 인터넷 쇼핑 등 다양한 인터넷 활동들을 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저스트 온'이라는 슬립모드 기능을 제공, 200시간의 긴 대기시간이 가능하다. 이 경우 전원을 켜면 3초 내 짧은 시간 안에 부팅이 된다.

이외에도 PMP에서 재생이 불가능했던 블루레이 HD 영상을 볼 수 있으며 동영상 재생 기준으로 6시간 정도의 운영시간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오는 3월 초 정식 판매될 예정이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