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리치 왕의 분노, 이벤트 실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두 번째 확장팩 '리치 왕의 분노' 국내 출시 100일을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용기에 대한 보답'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3일부터 오는 3월 2일까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먼저 '승리를 위한 10일과 꽁꽁이' 이벤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90일 정액권 구매 시 이용 일수가 10일이 추가되고 매일 선착순 1500명에게 게임 내 애완동물인 '꽁꽁이'를 증정하는 행사다.

또 기존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즐기고 있는 플레이어가 '친구 초대 서비스'를 통해 게임으로 초대한 회원이 90일 정액권을 구매하면 초대한 플레이어는 '선물을 부르는 친구'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최신형 델 컴퓨터(2명), 블리자드 백팩(50명), 블리자드 머니클립(100명)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전세계 유료 가입자 1150만 명을 돌파했으며 두 번째 확장팩 '리치 왕의 분노'는 패키지 판매 개시 24시간 만에 280만 장이 넘게 팔린 바 있다. '리치 왕의 분노'는 플레이어들의 레벨 제한이 80까지 상향되고 새로 영웅 직업 '죽음의 기사', 업적 시스템, 공성 무기, 파괴 가능한 건물 등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