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표 이석채)가 2월을 맞아 메가TV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한다.
먼저 해외 시리즈 전문 채널 AXN에서는 23일 'CSI 라스베가스 시즌 9' 첫 방영을 맞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라스베가스를 포함한 미국 서부여행을 제공하는데 23일부터 3월1일까지 메가TV 채널 AXN(111번)에서 퀴즈를 맞추면 자동 응모된다.
또 오는 4월15일까지 메가TV에 신규 가입 및 메가TV 라이브 전환고객, 메가TV 라이브 안내 신청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해 예술의전당 한가람 미술관 에서 열리는 '2009 구스타프 클림트전' 입장권을 제공한다.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를 맞이해 메가TV가 연인과 함께 들을 수 있는 음악 앨범을 메가TV 가입 고객에게 선물한다.
12일부터 홈페이지 음악 추천 이벤트를 통해 응모한 가입자 40명의 고객을 추첨해 사랑을 테마로 한 음악 101곡을 엄선한 발렌타인 데이 특별 기획 앨범인 'LOVE 101'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꽃보다 남자 OST' CD를 메가TV 음악 컨텐츠를 이용하는 가입자 중 100명에게 선물로 증정하며 '월-E'나 '바디 오브 라이즈' 영화를 보고 월-E 무선조정 인형, 여권지갑, 무비클립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돼있다.
한편 오는 3월까지 메가TV 3년 약정 가입 시 매년 1개월 무료 사용 및 설치비와 셋탑박스 임대료(월 2000원)를 면제해주는 '라라라 새 출발 프로모션'을 통해 요금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메가TV 가입은 전국 KT플라자 및 KTF 쇼(SHOW) 매장을 방문하거나 KT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에 전화하면 되고 메가TV 라이브 안내신청이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려면 메가TV 홈페이지(www.megatv.co.kr)를 방문하면 된다.
최용선 기자 cys4677@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