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별, 팬카페 올라온 엄마팬의 응원에 '감동'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최근 5집 앨범을 발표한 별에게 감동적인 응원메시지가 팬클럽을 통해 올라와 화제다.

이 응원메시지는 '별의 여신 김고은'이라는 팬카페에 올라온 것으로 별을 좋아하는 딸의 어머니가 쓴 글이다.

'별의 열성 팬인 내 딸도 파이팅…새 앨범을 낸 별씨도 파이팅…건승하세요'라는 제목으로 시작되는 글은 소극적인 성격의 딸이 별 때문에 적극적으로 바뀌었다는 내용이다.

또한, 딸이 별에 대한 관심을 가지면서 가족 전체가 별의 팬이 됐다며 열심히 활동해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글 말미에는 군대간 아들의 사인까지도 잊지 않고 상냥하게 해줬던 별의 모습에서 가족과 같은 느낌을 받았다며, 계속 응원하겠다는 다짐도 덧붙였다.

별은 "팬분들의 글은 늘 감사하고 힘이 되지만 특히 이 글은 더 뿌듯하고, 더 감사하다. 연예인을 광적으로 좋아하는 자녀 때문에 고민하고 고생했던 과거와는 다르게 이제 연예인은 가족을 하나로 묶는 또 다른 매개체가 되어가고 있음을 확인 할 수 있는 훈훈한 글이었다. 내 노래와 내 모습이 한 가족을 하나로 묶어서 행복하게 할 수 있는 것 자체가 너무 감사하고 감동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