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씨티銀, 지수연동예금 신상품 출시

한국씨티은행은 오는18일까지 한시 판매하는 지수연동예금인 '한국·중국 지수연동예금 1호’와 ‘골드러쉬 지수연동예금 1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최근 금융시장 변동성이 커지고, 각종 펀드상품의 수익이 저조해 마이너스를 기록중인 상품이 많은 상황에서, 원금은 100% 보장되면서 고수익을 노리는 지수연동예금(ELD)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

'한국·중국 지수연동예금 1호’는 최고 연 22.73%(세전)까지 이자수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한국의 ‘코스피(KOSPI) 200지수’와 홍콩 증권거래소에 상장된 정부소유의 중국기업(H Shares)으로 구성된 시가총액 가중지수인 HSCEI (항셍중국기업주지수)에 연동되는 1년 6개월 만기의 상품이다.

‘골드러쉬 지수연동예금 1호’는 안전한 금지수(GoldLnpm Index)에 투자하며 최고 연 10.00%(세전)까지 수익이 가능한 1년 6개월 만기 상품이다.

또한 지수연동예금의 가입액 범위 내에서 연 4.8%(세전)의 양도성예금증서와 연 4.6%(세전)의 정기예금에 가입할 수 있어, 교차가입시 일반 정기예금의 단독 가입시 제공되는 영업점장 전결금리보다 높은 특별금리로 정기예금이나 양도성예금증서를 가입할 수 있다.

유윤정 기자 you@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