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빅뱅, '스타일리쉬' 단독 콘서트서 첫 공개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공개하자마자 음원 다운로드 순위 1위에 오른 빅뱅의 '스타일리쉬'(Stylish)가 드디어 빅뱅 멤버들의 입을 통해 직접 공개된다.

YG의 한 측근은 "오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열리는 '휠라와 함께하는 2009 빅뱅 콘서트'에서 멤버들이 처음으로 이 곡을 선보이게 된다.

빅뱅만의 스타일리시한 느낌이 살아있는 힙합곡 '스타일리쉬'는 원래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의 마케팅을 위해 G드래곤이 직접 작사, 특별 제작한 곡으로 휠라가 매장에서 소비자에게 증정한 CD에만 담겨 있는 곡이었다.

하지만 팬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지난 달 30일 온라인에서도 전격 공개했는데, 엠넷닷컴이 발표한 MP3다운로드차트에서 진입과 동시에 1위, 싸이월드 실시간 급등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현재까지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쓸고 있다.

특히나 G드래곤의 감각적인 작사 실력이 팬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열정과 도전으로, 하지만 '스타일리시'하게 세계 속에서 꿈을 펼치자는 의미의 가사인데 이탈리아 정통성을 지닌 스포츠브랜드 휠라의 스타일리시하고 역동적인 휠라 콘셉트를 빅뱅 스타일로 절묘하게 믹스해 세련되게 표현했다는 것이다.

한편, 빅뱅의 이번 콘서트는 총 4회 동안 5만 2천여석의 규모로 진행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