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흥국쌍용 온라인자보 '씽씽'

시장진출 3년만에 영업실적 30배 성장

흥국쌍용화재의 온라인자동차보험 브랜드인 이유다이렉트의 영업실적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흥국쌍용화재는 20일 온라인 자동차보험인 이유다이렉트의 실적이 지난해 12월 155억 원을 달성해 전년대비 118.5%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2005년 12월 5억수준에 불과했던 실적에 비해 무려 30배 이상 성장한 것으로, 최단기간 최고의 성장률을 기록했다는 평가다.

흥국쌍용화재의 이유다이렉트는 지난 2005년 7월 시장 진출했으며, 그 해 12월 기준 약 5억원의 영업실적을 올렸다. 그러나 2006년과 2007년에는 각각 29억 원(MS 2.6%)과 73억 원(MS 4.1%)을 거두는 등 급성장하고 있다.

흥국쌍용화재 관계자는 "이 같은 성장세는 상품의 가격경쟁력과 20분 긴급출동 보증제 등의 특화된 서비스 체제구축, 차별화된 광고의 효과가 컸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김양규 기자 kyk74@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