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키움證, '기축년 삼색(三色)이벤트' 실시

키움증권(대표이사 김봉수)는 기축년 새해를 맞아 고객과 신규고객 그리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삼색 이벤트를 1월 20일~3월 1일까지 6주간에 걸쳐 실시한다.

일색(一色) 이벤트는 키움증권의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가 참여할 수 있으며, 새해소망 글을 게시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매주 2명씩 T옴니아와 햅틱2를 지급한다.

이색(二色) 이벤트는 키움증권 신규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삼성 SENS), 고급 카메라(Nikon 90D), 명품가방을 매주 1명씩 지급하며, 외식상품권(5만원권)은 매주 5명에게 지급한다.

또한 응모고객 전원에겐 신규고객에게 주어지는 1개월 수수료무료 혜택이 1개월 추가로 주어져 모두 2개월간 수수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색(三色) 이벤트는 키움증권 고객을 대상으로 주가지수 맞히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KOSPI지수 다음주 수요일 종가를 맞추는 이벤트로 1등에겐 황금송아지 10돈, 2등은 황금송아지 5돈, 3등은 황금소 핸드폰줄 1돈이 매주 주어지며, 순위와 관계없이 추첨을 통해 황금송아지 5돈이 매주 지급된다.

삼색(三色)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를 참조하면 된다.

김수희 기자 suheelov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