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페이스샵 여성 새내기 고객 위한 ‘파티’

롯데시네마·온앤온과 공동 맞춤형 이벤트
250명 초대 메이크업 및 스타일링 강좌, 영화 시사회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 www.thefaceshop.com)은 대학 및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새내기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시네마, 여성의류 브랜드 온앤온과 공동으로 맞춤형 문화 이벤트 ‘새내기를 위한 스윗 파티’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다음달 15일까지 3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중 250명을 추첨 선정해 다음달 24일 서울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개최한다. 메이크업 강좌부터 스타일링 비법을 알려주는 강의가 열리며, 최신 영화 시사회에도 참가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은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초대해 새내기들에게 어울리는 화장법을 소개하며, 온앤온은 상큼하고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비법에 대한 강좌를 실시한다. 롯데시네마는 2월 중 개봉하는 영화 중 고객들이 가장 선호할 작품을 엄선해 시사회를 갖는다.

스윗 파티에 참석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더페이스샵의 핸드크림과 온앤온의 캘린더가 증정된다. 행사 당일에는 즉석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더페이스샵의 친환경 고보습 라인 ‘아르쌩뜨 에코테라피’로 구성된 화장품세트 20개와 온앤온의 10만원 상당 의류 교환권 20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더페이스샵 브랜드 웹사이트를 통해 이벤트에 당첨된 여성 고객 50명에게 경기도 고양시 아람누리 아람미술관에서 열리는 ‘피사로와 인상파 화가들 展’ 관람권(1인 2매)을 별도로 증정한다. 전시회를 관람하는 고객에게는 더페이스샵의 ‘후르츠 가든 핸드 로션 레몬& 그린티’와 ‘핸드메이드 숍 티트리’를 각각 1000개 선물한다.

조윤행 더페이스샵 전략마케팅실 이사는 “졸업식과 입학식이 맞물리는 2월에 파티를 열어 여성 고객들이 문화 이벤트를 즐기면서 브랜드 친밀감도 높아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