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파워콤(대표 이정식)이 고객과의 감성적 연대감과 고객 편의성을 강화해 엑스피드 홈페이지(www.xpeed.com)를 새롭게 단장했다.
6일 LG파워콤에 따르면 개편된 홈페이지는 브랜드 친근감 강화, 고객과의 감성적 연대감 강화, 고객 편의성 증대 등을 기본 방향으로 해 전체적으로 속도 컨셉의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 중심에서 함께하는 즐거움 컨셉의 결합상품(TPS)을 중심으로 구축됐다.
이에 전체적인 디자인을 밝고 경쾌한 톤으로 바꾸고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웹2.0 형태의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신설, 고객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마련했으며 상품안내, 조회 및 상담 등의 기능을 보강했다.
LG파워콤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기업이 일방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형식에서 벗어나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을 지향함으로써 고객에게 좀 더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를 보다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제공해 고객과의 거리를 좁히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파워콤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 맞춰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 방문후기 포스팅 이벤트를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최용선 기자 cys4677@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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