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송승헌-김효진 마인드브릿지 전속모델";$txt="마인드브릿지 새 전속모델 송승헌(왼쪽)과 김효진";$size="250,318,0";$no="2009010509542586470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더베이직하우스의 비즈니스 캐주얼 마인드브릿지는 송승헌과 김효진을 2009년 새 전속모델로 선정해 봄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회사측은 그동안 TV 드라마를 통해 최고의 주가를 누리며 아시아에서도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송승헌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위상을 강화하고, 신세대 패션 아이콘인 김효진을 통해 감성 비즈니스 캐주얼로서 이미지를 높여나간다는 전략이 반영됐다고 설명했다.
마인드브릿지는 올 봄 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의 니트와 다양한 스타일의 셔츠, 치노팬츠를 주력상품으로 내세워 직장과 일상생활에서의 코디네이션이 모두 가능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