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다이소 전용 브랜드 '블레이' 론칭

향수 등 바디케어 제품 선보여

애경산업이 다이소 전용 브랜드 '블레이'를 새롭게 출시해 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애경산업의 다이소 전용 브랜드 '블레이' 연출컷. 애경산업 제공

블레이는 애경산업이 다이소 전용으로 내놓은 브랜드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사막 중 하나인 '나미브 사막'을 모티브로 탄생했다. 사막의 풍경을 향기로 재해석해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대표 향으로는 '시그니처 플로럴 향', '아쿠아 머스크 향', '윈디 샌달우드 향'이 있다.

블레이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솔리드 퍼퓸' 3종과 '프래그런스 바디 미스트' 3종 등 총 6종의 제품을 출시한다.

블레이 관계자는 "10·20대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채널인 다이소를 통해 선보이게 됐다"며 "새로운 탐색을 즐기고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어 하는 잘파세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비로운 자연의 향기를 직접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박재현 기자 now@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