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서윤기자
삼성전자는 정부 주도 국내 최대 쇼핑 축제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 가전제품을 최대 49% 할인한다고 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등 가전제품과 스마트폰, PC 등 총 15개 품목, 148개 제품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스토어, 삼성닷컴,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건습식 일체형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AI 스팀', 이동형 스마트 모니터 '무빙스타일', 액자형 스피커 '뮤직프레임' 등 최신 인기 제품들을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삼성스토어 대치 전문 매니저가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여러 제품을 한꺼번에 구매하면 '스마트 패키지'를 통해 최대 495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I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AI 패키지'로 최대 5만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으며 이 혜택은 '스마트 패키지'와 함께 중복으로 적용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2016년부터 9년째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해 오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고객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가전부터 모바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를 통해 삼성전자의 대표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했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