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끝, 다이어트 시작'…쿠팡, 식단관리 기획전 '최대 반값'

다이어트 보조제·프로틴 파우더·제로슈거 음료 등 할인

쿠팡은 오는 30일까지 식단 관리 상품을 할인하는 '식단 관리 기획전'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식단 관리 기획전은 추석 명절 이후 본격적으로 다이어트에 나선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쿠팡, 식단 관리 기획전. [이미지제공=쿠팡]

이번 기획전은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다이어트 보조제 ▲프로틴 파우더 및 음료 ▲저당·제로슈거 음료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한다.

특히 고객이 자주 찾는 트렌드 상품은 '요즘 HOT한 식단 트렌드', '식단관리 TOP 200' 등의 테마관을 구성해 한 눈에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기획전 대표 상품으로는 ▲완전두유 국산콩 검은콩 무가당(190㎖, 16개)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시리얼 다크초코볼 450g ▲마이노멀 알룰로스 485g ▲데니그리스 유기농 사과식초 허니 500㎖ ▲스마일렌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89.6g 등이 있다.

여기에 쇼핑 편의를 위해 ▲소스·장·조미료 ▲음료·커피·차 ▲두유·우유 ▲닭가슴살·간편식 ▲과자·스낵·디저트 ▲건강식품·영양제·단백질 등 카테고리도 별도로 구성했다.

쿠팡 관계자는 "푸짐하고 행복했던 명절 연휴 이후 식단 관리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최근 식단 관리 트렌드에 딱 맞는 상품들도 할인가에 구매하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이명환 기자 lifehwa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