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형기자
토스증권이 웹트레이딩시스템(WTS)인 ‘토스증권 PC’의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토스증권이 온·오프라인에 시도하는 첫 번째 제품 광고로 ‘누구나 주식투자를 쉽게 보는 세상으로 만들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토스증권은 '쉽게·넓게·깊게' 세 가지 키워드를 제품의 핵심 가치로 내세웠다. WTS를 통해 어려운 투자 정보를 '쉽게', 스마트폰과 PC 간 실시간 연동을 통해 거래 경험을 '넓게', 종목 정보를 보다 '깊게' 전달하겠다는 의지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마케팅 캠페인은 유튜브, 티빙 등 온라인 매체와 강남, 여의도, 판교 등 오피스 지역의 옥외 전광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토스증권 관계자는 "유튜브 광고 영상은 공개 후 150만 조회 수 이상을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토스증권 PC를 통해 고객들이 투자정보를 더 쉽게, 넓게, 깊게 보며 투자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