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0시 축제' 홍보대사에 배우 김승수 위촉

사인회·SNS 등 다양한 홍보 활동 전개

이장우 시장이 배우 김승수씨를 대전 0시축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 대전시

대전시는 배우 김승수를 오는 8월 열리는 ‘대전 0시 축제’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김승수 씨는 대중적 인지도를 바탕으로 행사 참여, 사인회, SNS 홍보 등 대전 0시 축제를 알리는 홍보 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김승수는 1997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백만송이 장미', '광개토대왕', '슈룹' 등 인기 드라마는 물론 '신상 출시 편스토랑', '미운우리새끼' 등 예능과 영화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승수 씨는 “세계적인 축제로 도약하고 있는 대전 0시 축제 홍보대사로 위촉돼 큰 영광”이라며 “성공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홍보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드라마·예능·유튜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김승수 배우가 축제 홍보대사로 흔쾌히 응해준 것에 감사드린다”며 “대전이 가진 재미와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0시 축제장에 더 많은 관광객이 찾아와 즐길 수 있도록 왕성한 홍보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대전 0시 축제는 오는 8월 9일부터 17일까지 대전역에서 옛 충남도청 구간 1km 도로를 통제하고 중앙로와 원도심 상권 일원에서 열린다.

충청팀 대전세종충청취재본부 박종명 기자 cmys041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