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환기자
유통업계가 18일 선보인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식음료 업계에서는 빙그레가 발효유 신제품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 락토프리'를 내놨고, CJ푸드빌의 제일제면소는 수원역사점에서 선출시한 '샤브국수'를 전점으로 확대 출시합니다. 컴포즈커피는 하겐다즈와 협업한 음료를 포함해 봄 한정 신메뉴 3종을 선보입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맛장우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입니다. 패션업계에서는 무신사가 폴로 랄프 로렌과 협업한 봄여름 시즌 단독 상품을 발매했습니다.
빙그레가 요플레의 맛과 영양에 소화까지 고려한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 락토프리'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유당불내증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유당 분해효소인 락타아제를 첨가, 유당이 0%인 제품이다. 또한 설탕·색소·향·감미료를 넣지 않고 2400억 유산균(430g 기준)과 98.4%의 원유 함량으로 본연의 고소한 맛과 요거트의 부드러운 질감을 살렸다.
세븐일레븐은 '맛장우 간편식 시리즈' 19일 출시한다. 맛장우 시리즈의 첫 번째 라인업은 맛장우 도시락 3종과 김밥, 삼각김밥을 포함한 5가지 상품이다. 맛장우 도시락 시리즈는 ‘맛장우 도시락 고추장불백’, ‘맛장우 도시락 돈까스&김치제육’, ‘맛장우 전주식비빔밥’ 3종으로, 선호도가 높은 메뉴와 넉넉한 양으로 구성했다. 맛장우 매콤제육김밥은 일반 김밥상품(8알) 대비 김밥 4알을 추가로 구성했다. 세븐일레븐은 맛장우 간편식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19일부터 이달 말까지 롯데카드로 구매 시 3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6일까지는 맛장우 시리즈 4종 구매 시 생수 ‘세븐셀렉트 내몸애70%’를 증정한다.
무신사가 글로벌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과 협업을 통해 24 SS(봄여름) 시즌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단독 발매 상품은 2가지 컨셉으로, 브랜드의 대표 인기 아이템을 선보인다. 1990년대 폴로 랄프 로렌의 월계수 로고를 적용한 '크레스트(Crest) 캡슐'과 베이비핑크 컬러에 포니 로고를 더한 '뉴 핑크 캡슐'을 통해 옥스포드 셔츠, 니트웨어, 볼캡 등을 새로운 디자인으로 소개한다. 폴로 랄프 로렌 24 SS 무신사 익스클루시브 캡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8일 오후 2시부터 무신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는 수원역사점에서 선출시해 호응을 얻고 있는 샤브국수 2종을 전 매장에 확대 출시한다. 샤브국수는 '무교주가 제일제면소'의 인기 메뉴인 샤브샤브를 칼국수 면과 함께 한 그릇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일 샤브국수'는 소고기와 다양한 채소, 버섯을 넣은 샤브샤브를 면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얼큰 샤브국수'는 제일 샤브국수에 특제 양념을 더해 얼큰하고 칼칼한 맛을 자랑한다. 샤브국수를 더욱 맛있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새우튀김을 더한 차림상 메뉴도 선보인다.
컴포즈커피가 봄을 맞아 봄 한정 시즌 신메뉴 3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 3종은 ▲하겐홀릭라떼 ▲슈~라떼 ▲유자베리에이드로 구성됐다. 하겐홀릭라떼는 글로벌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의 콜라보 메뉴로, 하겐다즈 바닐라 큐브 아이스크림과 초콜릿이 들어가 있다. 슈~라떼는 커스터드 베이스의 라떼에 슈크림을 더했다. 유자베리 에이드는 상큼한 유자에 봄 딸기를 더해 향긋함과 상큼함, 청량감을 모두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