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연구소, '샵마일리지' 도입…'청소 포인트로 생활용품 구매'

적립 포인트로 모든 생활 용품 구매 가능

생활연구소는 홈클리닝 서비스 플랫폼 청소연구소 고객들이 집 청소 서비스 이용 시 적립할 수 있는 '샵마일리지'를 도입한다고 5일 밝혔다.

청소연구소 샵마일리지는 고객들이 집 청소 이용 시 결제 금액의 일부를 청소연구소 앱 내 '플러스샵'에서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제공한다. 기본 0.2% 적립으로 운영되며 향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추가 적립금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청소연구소는 2022년 10월 앱에서 생활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플러스샵 서비스를 시작했다. 욕실, 주방용품, 침구류까지 실생활에 필요한 400여 개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연현주 생활연구소 대표는 "청소연구소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자 샵마일리지 제도를 선보이게 됐다"며 "집 청소는 물론 생활용품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고객 만족을 제공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오중기벤처부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