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리조트 더 플라자,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진행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 신규 출시
체크무늬 등 활용한 트리도 선봬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더 지스텀 클래식(THE XYSTUM CLASSIC)'과 '화이트 위시(White Wish)'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지스텀 ‘더 지스텀 클래식(THE XYSTUM CLASSIC).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프리미엄 플라워 브랜드인 지스텀이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트리는 클래식을 주제로 크리스마스 대표 색상인 빨강과 초록, 체크무늬를 활용한 게 특징이다. 사진을 넣어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액자 장식을 더 했다. 더 플라자와 갤러리아백화점에서 소형부터 대형 사이즈까지 구매할 수 있다.

베이커리 카페 블랑제리 더 플라자는 무스 케이크부터 초콜릿, 말차, 치즈 등 크리스마스 케이크 10종을 준비했다. 이 가운데 '위시 트리', '스노우 볼', '블랙 포레스트', '말차 트리' 등 4종은 신규 출시다. 대표 상품인 스노우 볼 케이크는 하얀 생크림 위에 설탕으로 만든 투명한 돔 장식을 올렸다. 위시 트리 케이크는 라즈베리 초콜릿 130여 개로 나뭇잎을 표현해 트리를 형상화했다. 케이크는 블랑제리 더 플라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고 네이버 예약도 가능하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베리 생크림 케이크를 포함한 블랑제리 더 플라자의 시그니처 케이크는 오전 중 주문이 마감될 정도로 인기가 좋다"며 "더 플라자 웹 회원과 네이버 예약 고객에 한해 10% 할인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더 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유통경제부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