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바이오텍㈜, 분말과 정제 이어 ‘맛있는 프로폴리스 젤리’ 선봬

[맛있는 프로폴리스 젤리]

유니크바이오텍㈜(대표이사 허용갑)은 신제품 ‘맛있는 프로폴리스 젤리’를 정식 출시하고 판매에 들어갔다.

프로폴리스 전문기업인 유니크바이오텍㈜이 2020년부터 진행해 오고 있는 ‘맛있는 프로폴리스 개발 프로젝트’의 세 번째 제품인 ‘맛있는 프로폴리스 젤리’는 구강 항균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7월 SBS-TV ‘고향이 보인다’를 통해 출시를 예고한 바 있다.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는 젤리 형태로 개발된 해당 제품은 시원한 샤인머스켓 맛으로 만들어져 프로폴리스 특유의 거북한 맛과 향을 줄였다. 간편한 스틱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1포 용량은 일일 섭취량인 20g으로 구성되었으며 1통 당 15포가 들어 있다.

한편, ‘맛있는 프로폴리스 개발 프로젝트’는 프로폴리스의 냄새, 제형 등 섭취 시 불편함을 줄여 소비자의 즐거운 프로폴리스 섭취를 돕도록 하고자 진행되고 있는 프로젝트로써 ‘맛있는 프로폴리스 분말’과 ‘맛있는 츄어블 프로폴리스 정제’가 기존에 출시되어 호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금번 ‘맛있는 프로폴리스 젤리’는 앞선 두 제품과 함께 유니크바이오텍㈜ 공식 쇼핑몰과 쿠팡, 네이버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해외 전시회에서 높은 호응을 보인 일본, 베트남, 미국, 중국 등으로도 수출한다.

허용갑 대표이사는 "구강은 세균들이 몸속으로 유입되는 감염의 주요 통로인 만큼 건강한 구강 항균관리가 필요하기에 기능성과 맛, 편리성을 모두 충족한 제품을 통해 구강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디지털마케팅부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