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 래핑 항공기 운영

18일 김포-제주 노선 시작으로 6개월간

진에어가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 래핑 항공기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전주문 기내식 한정 출시에 이어 양사 간 두 번째 공동 마케팅 프로젝트다.

항공기 동체 디자인에 슈가베어, 스마일리 등 노티드 대표 캐릭터 모습이 담긴다. 캐릭터를 활용한 탑승권, 헤드 레스트 커버, 기내 테이블 등 기내 용품도 선보인다.

이 항공기는 18일 김포에서 제주로 출발하는 LJ301편을 시작으로 약 6개월간 국내외 노선에 투입될 예정이다. 같은 날 김포-제주 LJ305편 탑승객에게는 사전주문 기내식 ‘청포도 크림 도넛 세트’를 제공했다.

진에어는 해당 항공기 첫 운항을 기념해 제주 노선 대상 프로모션을 다음 달 2일까지 진행한다. 19일부터 다음 달 23일까지 운항하는 8개 제주 노선 항공편을 대상으로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 항공권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예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중문면세점 및 노티드 상품권도 제공한다.

진에어는 "양사 간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여행의 재미를 더하고자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산업IT부 오규민 기자 moh0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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