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여행 전용 라이브방송…“최저가 수준 판매”

인기 여행지 상품 매주 공개

G마켓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마다 여행 전용 라이브방송 프로그램 ‘놀러가G’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방송에서는 패키지, 에어텔 등 다양한 해외여행 상품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고 단독 특전을 제공한다. 첫 방송인 23일에는 동남아 대표 여행지 다낭 상품을 공개한다. 모두투어와 손잡고 ‘다낭 럭셔리 5성 크라운 프라자 패키지 VS 위치갑&인피니티풀 겸비한 벨메종 에어텔’을 최대 혜택가로 판매한다.

놀러가G 로고. [사진제공=G마켓]

크라운 프라자 패키지는 다낭 핫플레이스 바나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고대도시 호이안, 전통공연 차밍쇼 관광뿐 아니라 전신 마사지, 자유시간까지 포함해 호텔 부대시설 휴양도 즐길 수 있다. 벨메종 에어텔은 세계 6대 해변으로 선정된 미케비치 앞에 호텔이 위치해 바다를 만끽할 수 있으며 루프탑 호텔디너와 픽업서비스, 레이트체크아웃도 제공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 간식꾸러미 모두바스켓과 베트남 전통 모자 농을 증정한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 일정에 포함된 60분 전신 마사지를 120분 스톤 마사지로 업그레이드해주고, 채팅창에서 상품 구매를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션뷰 전망으로 객실을 업그레이드해준다.

G마켓 관계자는 “올해 해외여행이 본격화되는 추세에, 5월 황금연휴도 앞두고 있어 여행 라방 고정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우선 해외여행을 시작으로 향후에는 국내여행까지 고루 편성해 국내외를 아우르는 대표 여행 라방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