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이성한 본부장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

"소비자중심 경영 문화에 책임 다할 것"

홈앤쇼핑(대표 이일용·이원섭)은 소비자중심 경영 강화를 위해 이성한 경영지원본부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했다고 14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이번 CCO 임명을 통해 고객서비스 관련 의사결정을 보다 신속하게 진행하고, 모든 시스템을 고객 중심으로 정착시켜 고객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다.

이원섭 홈앤쇼핑 대표(오른쪽)와 이성한 홈앤쇼핑 경영지원본부장이 최고고객책임자 임명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홈앤쇼핑은 올해 조직개편을 통해 경영지원본부 산하에 고객지원실을 배치했다. 지속적인 소비자중심 경영 운영을 위해 고객지원실 실무부서 명칭을 소비자중심경영(CCM)팀으로 변경하고 CCM위원회를 신설했다.

이성한 경영지원본부장은 "고객 친화적인 경영활동을 통해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실천 과제를 이행하고 소비자중심경영 문화를 이끄는 데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산업IT부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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