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 소노펫, '어질리티 클럽 2기' 모집

내달 12일까지 신청
5월 챔피언십 출전 가능

대명소노그룹 소노펫클럽앤리조트(소노펫)는 어질리티 대회 출전에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어질리티 클럽 2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소노펫 어질리티 클럽[사진제공=대명소노그룹]

어질리티는 개와 사람이 한 팀을 이뤄 장애물 코스를 완주하며 기량을 겨루는 스포츠다. 어질리티 클럽 2기 모집 기간은 3월12일 오후 7시까지다. 활동기간은 3월20일부터 5월21일까지로 소노펫은 올해 안에 총 4기까지 운영을 이어갈 계획이다.

어질리티 클럽 2기는 5월 강원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개최할 예정인 한국어질리티연합주최 '리즈 도그스포츠 챔피언십' 출전을 포함해 소노펫의 객실, 카페&레스토랑 등 반려동물 전용시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대회 비기너 또는 노비스 부문 출전을 위해 소노펫의 어질리티 클래스에서 훈련을 받는다.

어질리티 클럽 2기로 가입하려면 '베이직'과 '플래티넘'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구매하면 된다. 베이직에는 소노펫 객실 무료숙박권(1박, 실버타입)과 어질리티 클래스 이용권(5회), 카페&레스토랑 '띵킹독' 무료식사권 등이 담겼다. 플래티넘은 다른 혜택은 베이직과 동일하고 숙박이 2박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노펫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유통경제부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