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희기자
타이틀리스트는 수납 기능과 내구성을 강화한 2023년형 기어 신제품 '플레이어스 시리즈' 스탠드백 2종과 카트백, 보스턴백, 파우치 등 '엘리트 컬렉션' 6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플레이어스 시리즈는 '플레이어스 5 스탠드백'과 '플레이어스 5 스테이드라이 스탠드백'으로 구성됐다. 긴 시간동안 각종 용품과 음료, 간식, 옷 등을 한데 담을 수 있도록 내구성과 수납력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기존 4분할 투입구 대신 5분할 투입구를 만들었으며 기능별 포켓 7개를 만들어 수납력을 높였다. 또 프리미엄 더블 스트랩과 중간 허브 패드를 적용해 긴 시간 스탠드 백을 메도 어깨가 편안하도록 설계했다.
엘리트 컬렉션 중 하나인 '엘리트 퍼포먼스'는 '5 스테이드라이 카트백'과 '보스턴백', '스테이드라이 파우치' 3종으로 구성됐다. 스테이드라이 카트백은 9.5인치의 5분할 확장된 투입구가 있어 클럽을 넣고 빼기 용이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보스턴백과 스테이드라이 파우치는 확장형 구조로 설계돼 수납력을 높였고 방수 기능을 추가해 내구성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엘리트 컬렉션의 또 다른 라인인 '엘리트 라이트'는 '5 스테이드라이 카트백', '14 스테이드라이 카트백', '보스턴백' 3종으로 구성됐다. 전체적으로 초경량 듀얼 소재 공법을 사용해 무게를 낮췄고 다채로운 컬러로 디자인해 골퍼들의 선택지가 늘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와 타이틀리스트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