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 이웃사랑 성금 5억원 기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
3년 연속 총 15억원 전달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사진제공=골프존뉴딘그룹]

골프존뉴딘그룹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5억원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2021년 12월 '나눔명문기업' 골드회원에 가입한 골프존뉴딘그룹은 올해까지 3년 연속으로 5억원씩 이웃사랑 성금 총 15억원을 전달했다. 나눔명문기업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기부 프로그램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1억원 이상을 기부하는 기업이 참여한다.

㈜골프존뉴딘홀딩스, ㈜골프존,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커머스 등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들이 마련한 이웃사랑 성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생필품 후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은 "골프존뉴딘그룹은 대전 대덕연구단지에서 스크린골프 벤처 기업 '골프존'으로 출발해 대전 지역사회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지금껏 성장해 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고 온정을 나누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