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우미린 풀하우스’ 분양 앞두고 우미린 카페에서 이벤트 진행

우미건설은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 분양을 앞두고 운영 중인 ‘우미린 카페’에서 타로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에게 아파트 분양과 관련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동시에 타로점 이벤트로 재미까지 더해 관심을 끈다.

이번 타로점 이벤트는 10월 8일(토)~10일(월)까지 3일간 진행된다. 전문 타로 마스터가 직접 애정·재물·학업 등의 상담을 진행하며, 사주와 토정비결도 볼 수 있다.

[우미린 카페 모습]

또한 100% 당첨 가능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LG전자 스타일러(1등), 로봇청소기(2등), 다이슨 에어랩 볼륨 앤 쉐이프(3등) 등을 제공한다.

우미린 카페에서는 음료를 즐기며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의 분양과 관련된 상세한 정보도 들을 수 있다. 먼저 청약 자격에 대해 우선적으로 자세하게 안내 중이다. 음성군은 비규제지역이라 입주자 모집공고일 기준 성인(또는 세대주인 미성년자)이면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다만 경쟁 발생시 음성군 거주자에게 우선공급 하고, 잔여세대를 기타지역(전국) 신청자에게 분양한다. 여기에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에 면적별 예치금 기준을 채우면 1순위 청약을 할 수 있다.

더불어 음성기업복합도시는 공공택지라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는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 받는 것도 이점 중 하나다.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만의 차별화된 특장점도 들을 수 있다. 특히 음성 최초로 선보이는 유아풀과 샤워장을 갖춘 단지 내 실내수영장에 고객들이 관심이 높으며,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독서실, 작은 도서관 등의 커뮤니티시설도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음성기업복합도시 내 푸르지오 1차, 2차가 연속해서 분양을 완료해 시장 분위기가 여전히 살아있고, 기업들이 몰리는 등 지역 경제에 계속해서 활력이 돌고 있다”라며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를 기다려온 고객들이 많아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적극적인 청약 의사를 내비치고 있어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는 음성기업복합도시 B4블록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84~111㎡ 총 1019가구 대단지다. 전용면적별 분양 가구수는 ▲84㎡ 875가구 ▲94㎡ 32가구 ▲101㎡ 104가구 ▲111㎡ 8가구로 선호도 높은 중대형 타입으로 구성된다.

견본주택은 10월 오픈 예정이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디지털마케팅부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