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캠핑 감성 가득' 한화리조트, 야외 바비큐장 오픈

하게 몸만 오면 즐길 수 있는 캠핑 감성 바비큐장 오픈
텐트 바비큐장·테이블 바비큐장 등 취향에 맞게 선택
코로나19 이후 자연 속 리조트 인기…10월 예약률 증가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테이블 바비큐장.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캠핑 감성이 물씬 풍기는 야외 바비큐장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한화리조트는 '캠핑의 꽃' 야외 바비큐장을 한화리조트 평창과 산정호수 안시에 조성해 간편하게 캠핑 감성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한화리조트 평창 바비큐장은 태기산 전경을 바라보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조성됐다. 수십 개의 조명이 낭만적인 캠핑 감성을 채워준다. 바비큐장은 두 가지로 테이블이나 캠핑 텐트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테이블형 바비큐장은 이달 31일까지, 캠핑 텐트형 바비큐장은 사계절 이용이 가능하다. 휴장일은 매주 수요일이며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테이블 바비큐장은 최대 6인을 수용할 수 있고 계곡 바로 옆에 있다. 10월31일까지 운영하며 매주 화요일은 휴장이다. 운영 시간은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다. 우천 시에도 이용 가능한 테이블이 있다. 평창과 산정호수 두 곳 모두 가격은 4만원부터며 고기를 제외한 테이블 숯, 그릴, 집기류 등을 제공한다 예약은 해당 리조트 프런트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코로나19 이후 자연 속 리조트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한화리조트 제주의 10월 객실 예약률은 2019년보다 6%포인트 올랐다. 이에 맞춰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트래킹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트래킹 가이드와 함께 한화리조트 제주 인근 자연휴양림과 숲길 등의 코스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