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드리퍼·그라인더 등 가을 커피용품 6종 선봬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이디야커피는 가정에서는 물론 캠핑 등 야외에서 활용하기 좋은 커피용품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MD 상품은 드립 커피 추출에 필요한 커피용품으로 소형 사이즈에 가벼운 무게로 높은 휴대성이 특징이다. ▲커피 드리퍼 ▲글라스 서버 ▲크림 드립 포트 ▲생분해성 커피 필터 ▲크림 드립 텀블러 ▲크림 전동 그라인더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부드러운 크림 브라운 컬러로 따뜻한 감성을 더했다.

커피 드리퍼는 열에 강하고 가벼운 PP 재질에 필터와 서버 고정이 용이하도록 돌기를 더했다. 글라스 서버는 내열 강화유리에 용량 표시선을 표기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크림 드립 포트는 아기자기한 사이즈임에도 정교한 물줄기로 드립이 가능하다. 크림 드립 텀블러는 고급 스테인리스 스틸 316(SUS316)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강하고 미니 드리퍼 내장으로 별도 드리퍼 없이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크림 전동 그라인더는 작동 시간에 따라 원하는 입자 크기로 원두 분쇄가 가능하며 생분해성 커피 필터는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춰 생분해 가능한 친환경 옥수수전분 PLA 소재로 제작됐다.

신제품 커피용품 MD 6종은 이날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제품별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