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기업, '에코보드·디자인보드' 알리는 신규 '홈피' 개설

동화기업이 동화에코보드와 동화디자인보드를 알리는 신규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사진은 신규 홈페이지 화면. [사진제공=동화기업]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 동화기업은 자사의 보드 브랜드 '동화에코보드'와 MFB(가공보드) 브랜드 '동화디자인보드'를 소개하는 보드사업부 홈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신규 홈페이지에는 제품별로 소개 페이지에 제조 공정을 모션그래픽으로 구현해 담았다. ▲PB(파티클보드) ▲MDF ▲MFB의 생산 과정을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해 고객의 흥미를 유발하고, 제품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 디자이너가 최신 이슈를 직접 선정해 전달하는 트렌드 메뉴도 마련했다. 국내외 인테리어와 건자재 트렌드를 공유하는 한편 공간별 맞춤형 선택지도 제안함으로써 고객이 완성도 높은 공간을 연출할 수 있게 돕는다.

적용사례에는 실제 시공 사례와 패턴별 적용 이미지를 갖췄다. 고객은 본인이 선택한 제품이 주거 공간에 시공된 모습을 미리 살펴보며 취향에 맞는 선택지를 고려할 수 있다.

박명균 동화기업 보드영업본부 상무는 "신규 홈페이지가 동화의 또 다른 경쟁력이자 친환경 보드의 가치를 공유하는 소통 창구로 거듭나길 기대한다"면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방안을 지속 탐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