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뮤직플레이, 전국오디션 경연대회 국민심사단 모집

14일까지 접수… 심사 참여, 유명 뮤지션 공연 앞 좌석에서 관람

목포뮤직플레이 전국오디션 경연대회 국민심사단 모집 포스터 (사진=목포시 제공)

[목포=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정형석 기자] 전남 목포시가 ‘목포뮤직플레이’ 전국오디션 경연대회 국민심사단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국민심사단은 예선 1∼2차를 통과한 20명이 축제장에서 펼쳐지는 전국오디션 경연대회 준결승(9.30.)과 최종 결승(10.1.)에서 전문심사단과 함께 평가한다.

방송에서의 평가방식을 축제장에 적용해 심사의 공정성과 다양성을 확보하는 한편 축제장을 찾는 관람객에게 참여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흥미를 이끌기 위해 국민심사단을 운영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정된 국민심사단 총 100명(목포시민 30명, 그 외 지역 70명)은 전국 오디션 경연대회 심사에 참여하고 다비치, 로꼬, 이승윤, 옥상달빛 등 유명 뮤지션의 공연을 앞 좌석에서 관람할 수 있는 특권을 준다.

모집기한은 오는 14일까지로 참여 방법은 목포시 페이스북 국민심사단 모집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지원자 정보를 구글 폼으로 전송하고 페이스북 모집 게시물에 ‘지원 완료+친구 소환 댓글’을 남기면 된다.

국민심사단은 1차 모집에서 지원자가 많을 경우 추후 모집은 하지 않는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또는 카카오톡 ‘목포뮤직플레이’채널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전국오디션 경연대회 준결승, 결승은 국내 최고 작사·작곡가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80%)과 국민심사단(20%)의 점수를 합산해 최종 TOP5를 선정한다.

호남취재본부 정형석 기자 alwatros@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호남팀 호남취재본부 정형석 기자 alwatro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