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티브인텔리전스, 새 CI 공개…'기술력 바탕, 안정된 서비스 제공'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모티브인텔리전스가 새로운 CI 디자인과 슬로건을 공개했다.

모티브인텔리전스는 광고 기술을 통해 기업 마케팅을 자동화시키고, 모바일·TV 등 광고 지면을 보유한 미디어의 수익을 창출해주는 애드테크 전문 기업이다.

이번에 공개된 CI는 데이터 중심의 광고 기술력과 전문성으로 회사와 고객, 임직원, 투자자의 성장을 도모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CI의 주된 색상은 파란색으로 설정했다. 탄탄한 기술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신뢰감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이번 리브랜딩 작업은 임직원들의 회사와 사업에 대한 의견을 인터뷰하고 재구성해 도출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임직원 인터뷰부터 기획, 디자인까지 6개월이 걸렸다.

양준모 모티브인텔리전스 대표는 "새 CI와 슬로건은 자사의 핵심 가치와 비전을 새롭게 정의하고 임직원이 한목소리를 낼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이라며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