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구호플러스, 가을 컬렉션 출시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가 올해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구호플러스는 올해 가을 시즌 콘셉트를 '리얼리스틱 판타지(Realistic Fantasy)'로 정했다. 이번 시즌 키 컬러인 화려한 핑크와 실버를 차분하고 이성적인 그레이, 브라운 같은 뉴트럴 컬러와 조합해 상상과 현실 간의 균형을 표현했다.

구호플러스는 간결한 디자인의 아이템과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템을 균형 있게 조화한 스타일링을 올가을 대표 착장으로 제안했다. 미니멀한 블랙 트위드 재킷에 크랙 효과를 준 핑크 스커트를 매치한 룩, 은은한 비침이 있는 블루 티셔츠와 광택감 있는 실버 스커트에 베이지 트렌치코트를 걸친 룩 등이다.

배윤신 구호플러스 팀장은 “엔데믹 시대 이후 현실에서 드레스업을 즐기고 싶은 여성들의 갈망을 해소시켜줄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올가을에는 화려함과 간결함, 상반되는 느낌의 아이템들 사이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는 스타일링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