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반려견 영양제 '견옥고 본'·'견옥고 장' 출시

[아시아경제 이춘희 기자] 광동제약이 반려견 영양제 ‘견옥고’의 새 라인업 ‘견옥고 본(本)’과 ‘견옥고 장(匠)’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견옥고 본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종합영양제로 만들어졌다. 숙지황?복령혼합농축액과 홍삼농축액, 아카시아벌꿀을 주원료로 해 눈 건강·두뇌영양 공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DHA함유유지(어유), 관절건강을 고려한 N-아세틸글루코사민, 피부?모질 관리 제품에 주로 사용되는 히알루론산 등 각종 기능성 원료를 담았다.

견옥고 장은 반려견의 장 건강과 면역기능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숙지황?복령혼합농축액과 홍삼농축액, 아카시아벌꿀을 주원료로 프락토올리고당과 혼합 유산균 19종을 배합했다.

두 제품 모두 부드러운 ‘액상고형 스틱포’ 형태로 반려견들의 섭취가 용이하도록 만들어졌다. 또 위생 및 안전을 위해 개별포장 돼 휴대와 급여가 편하다. 반려견의 성별에 상관없이 생후 3개월 이상 전 연령이 섭취할 수 있다. 다만 임신 중에는 수의사와 상담이 필요하다.

견옥고는 광동제약의 천연물 원료 제조?배합 노하우를 적용해 만든 국내 최초 ‘전통원료 반려견 영양제’ 브랜드다. 반려견의 관절건강 등 견주들의 고민들을 반영해 선보였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견옥고는 60년 전통의 한방원료 선별 노하우를 활용해 고객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고자 하는 광동제약의 미션을 반려동물에게까지 확장하겠다는 기획의도로 출시된 제품”이라며 “반려인구 1500만 시대에 발맞춰 인간과 반려견이 함께 행복한 라이프를 설계해나가는 데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바이오헬스부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