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 11일 새 비전 선포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11일 새로운 비전을 선포했다.

경과원은 이날 수원 광교 본원 3층 경기홀에서 경기도 경제ㆍ과학 발전과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다짐이 담긴 새로운 비전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경과원이 이날 발표한 새로운 비전은 '경기도 경제, 과학 발전을 견인하는 맞춤형 지원기관 GBSA'다.

새 비전에는 패러다임 변화의 선제적 지원을 통한 미래산업 생태계 구축이라는 경과원의 역할을 재정립하고 도내 중소기업의 새로운 도약과 혁신성장을 지원하는데 온힘과 열정을 다하겠다는 경과원의 의지를 담았다.

또 비전 달성을 위해 ▲전주기 지원을 통한 성장기반 조성 ▲산학연 협업을 통한 혁신기반 조성 ▲현장소통을 통한 고객가치 실현 ▲경영 효율화를 통한 사회적 가치 구현을 4대 전략 방향을 제시했다.

앞서 경과원은 지난해 말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에 돌입하고 임직원 인터뷰와 외부 전문가 자문을 통해 기관의 발전 방향 수립에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새로운 비전을 완성했다.

유승경 경과원 원장은 비전선포식 기념사를 통해 "새로운 비전을 가슴에 새기고 코로나가 불러온 뉴노멀과 새로운 사회ㆍ경제적 패러다임을 중소기업이 극복해야만 하는 위기가 아닌 새로운 도약과 성장의 기회로 활용할 수 있도록 경과원 임직원 모두 적극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사회부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