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스인터내셔널, 오다은과 공동 개발한 피부맞춤형 화장품 '더 프레스카 랩' 출시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오션스인터내셔널은 머슬마니아 2관왕 출신의 연예인 오다은과 공동개발한 맞춤형 신선화장품 '더 프레스카 랩'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더 프레스카 랩'은 오다은씨가 가수와 연기활동을 병행하며 많은 메이크업으로 손상되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경험한 각종 화장품 성분들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제품개발, 품평, 기획, 디자인, 촬영 및 마케팅에 오다은씨가 직접 참여했으며 1년여의 준비 과정 끝에 출범하게 됐다.

'더 프레스카 랩'은 오는 24일 네이버 라이브쇼핑 및 온라인쇼핑몰 등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제품은 건성, 민감성, 복합성 피부타입에 맞춰 '리페어장벽라인', '리페어카밍라인', '리페어밸런싱라인'의 클렌징젤 3종, 토너 3종, 크림 2종 등 총 8종이다. 피부타입 별 맞춤형화장품이라는 점이 '더 프레스카 랩'의 가장 큰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클렌징젤은 사과에서 추출한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하였고 올리브오일, 호호바씨오일, 녹차씨오일, 인삼씨오일, 비타민나무오일, 그리고 인체줄기세포배양액리포좀 1만ppm이 주성분을 이루고 있다. 미백, 주름개선 등 이중기능성제품인 크림의 경우, 시어버터가 30% 들어있으며, 인체줄기세포배양액리포좀 5만ppm, 알란토인, 판테놀,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주성분을 이루고 있다.

안성민 오션스인터내셔널 대표는 "오다은씨의 다소 무모한 아이디어 및 도전정신, 그리고 깐깐한 간섭으로 품질과 준비에 더 만전을 기할 수 있었다"라며 "원료, 성분, 개발과정 및 품평은 그 어느 제품보다 까다롭게 만들었고 가격은 합리적이다 못해 오히려 놀라울 정도"라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