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모빌리티, 공식 유튜브 채널 '티모비TV' 오픈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티맵모빌리티가 다양한 서비스와 모빌리티 트렌드를 즐길 수 있는 공식 유튜브 채널 '티모비TV'를 23일 오픈했다.

티모비TV는 방송인 지석진이 일일 강사로 나서 초보 운전자들을 가르치는 '운전왕G선생', 성우이자 유튜버인 쓰복만이 인기 드라마와 영화 등을 패러디하는 '티맵극장', 모빌리티 트렌드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티슈(T-issue)' 등으로 구성된다.

황지현 티맵모빌리티 BIG팀 리더는 "모두가 공감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에피소드부터 운전자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며 "티모비TV의 콘텐츠는 매주 한 개씩 업로드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티맵모빌리티는 공식 유튜브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6일까지 '주접댓글베댓왕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티맵극장 1편을 보고 재치있는 감상평을 남기면 1등 아이폰12미니(1명), 2등 신라호텔제주 스탠다드룸 2인 숙박권 1매(1명), 3등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100명)을 증정한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4차산업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