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창립 67주년 기념 행사…최대 10% 할인

AK플라자가 오는 19일부터 창립 67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AK플라자는 오는 19일부터 창립 67주년을 기념해 고객의 ‘데일리 프리미엄’을 위한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데일리 프리미엄은 AK플라자가 추구하는 고객 중심 슬로건으로 고객의 일상에 특별함을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세 가지 핵심 메시지인 다양한 취향 존중 및 경험 확대, 서비스 본질 집중, 환경 및 지역상생 활동 강화를 기반으로 쇼핑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AK플라자 전 지점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다음달 10일까지 67명의 고객에게 일상의 프리미엄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AK멤버스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AK플라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한 고객 중 67명을 선정해 제주항공 리프레시 100만 포인트(1명), 제주항공 리프레시 50만 포인트(2명), 중부컨트리클럽 이용권(3명),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숙박권(3명), 테르메덴 카라반 이용권(5명), AK플라자 5만원 상품권(53명) 등 애경의 주요 계열사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AK카드로 인기 패션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 할인 및 KB국민카드로 구입시 최대 10% 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AK플라자 전 점에서 진행된다.

AK플라자 관계자는 “애경 창립 67주년을 맞아 고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애경 계열사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AK플라자는 앞으로도 일상의 특별함을 선사하는 데일리 프리미엄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