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다엠앤씨,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X하니’ 캠페인

다다엠앤씨는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배우 하니와 ‘나른X하니’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다다엠앤씨는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배우 하니와 ‘나른X하니’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다다엠앤씨는 CJ온스타일이 설립한 미디어커머스 전문 자회사다.

나른X하니 캠페인은 맨살 트렁크를 입었을 때의 편안함, 나른함, 아늑함 등의 감정을 유쾌하게 담아 다양한 콘텐츠로 풀어냈다. 총 4개의 에피소드(하늘편·땅편·해방편·에필로그)로 제작된 영상은 다다픽 유튜브 채널과 나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성 맨살 트렁크는 지난해 4월 다다엠앤씨에서 론칭한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의 대표 상품이다.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나른 맨살 트렁크’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다다픽 단독으로 오픈한다. 구김은 덜하고 촉감은 부드러운 주자직 면으로 만든 ‘트렁크 블루밍 시리즈’와 피부에 붙지 않아 시원한 통기성을 느낄 수 있는 ‘트렁크 아이스크림 시리즈’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다엠앤씨 관계자는 “MZ세대 여성을 중심으로 몸 건강을 위해 트렁크 입는 트렌드가 확산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나른은 편안함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상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