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 전국 동시 세일…최대 50% 할인

롯데하이마트가 다음달 온·오프라인 전국 동시 세일 ‘5월엔 하이마트로 가요’ 행사를 진행한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다음달 온·오프라인 전국 동시 세일 ‘5월엔 하이마트로 가요’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75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매주 주말(토~월)에 방문해 구매하면 최대 60만원 캐시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36개월 무이자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인기상품을 특별 혜택가에 판매하는 ‘원데이 특가 딜’ 행사도 있다. 다음달 2일에는 혜택이 2배 행사를 한다. TV, 냉장고 등 대형가전 7가지 품목 중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40만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5일에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최대 50% 저렴한 최종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15일에는 대형가전과 소형가전 행사 상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소형가전은 50% 저렴한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21일에는 ‘Only 21’ 행사로 인기 가전제품 21가지 품목을 한데 모아 최대 21%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온라인쇼핑몰에서도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다음달 2일까지 ‘빅하트세일’ 사전행사를 한다. 행사 기간에 별도 마련한 행사 페이지에서 10%, 7%, 5% 할인쿠폰과 배송비 무료쿠폰까지 총 15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선착순 5천명에게 제공한다. 사전행사 기간 공동 구매 이벤트도 있다. LG전자 무선 청소기, 램프쿡 자동 회전 냄비 등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최대 24% 저렴한 가격에 공동 구매 신청할 수 있다. 한 상품에 5명 이상 고객이 응모해야 공동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본 행사는 다음달 3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새로운 행사상품을 선보이며 행사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의 10%를 최대 12만원까지 청구할인을 해준다. 17일부터 19일까지는 오월의 하트데이즈 행사를 한다. 가전제품부터 가구, 취미용품 등 다양한 비가전까지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해당 기간 행사상품을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15%를 18만원까지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제주도 한 달 살기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5월 한 달간 제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구매 고객은 제주도에 살고 싶은 이유에 관한 사연을 기재해 응모하면 된다. 최우수 사연으로 뽑힌 고객에게는 7월 한 달간 제주도 한 달 살기에 필요한 경비를 전액 지원한다. 항공권 2인, 에어비앤비 한 달 숙박권, 한 달 자동차 렌트 비용 등을 포함한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가전제품 수요가 많은 달에 고객님들께서 조금이라도 더 다양한 혜택을 받길 바라는 마음으로 대규모 행사를 새롭게 기획하고 전개한다”며 “많은 분들이 롯데하이마트에 방문하셔서 혜택도 받고 기쁨도 얻어가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