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설 맞이 프로모션 진행…제품별 20%이상 할인

[아시아경제 이기민 기자] 금호타이어가 4일 설 명절을 맞아 이날부터 14일까지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 주요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 기간에는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금호타이어는 이날부터 타이어프로 홈페이지 온라인몰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주요 프리미엄 제품(TA31, TA91, PS31, PS71, KL33, HP71)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20%의 할인을 제공한다. 온라인몰 전용제품(KU27)의 경우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교체대행·방문장착 등 비대면 서비스를 무료 제공 받을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또 구매 고객에게 출장 세차 할인, 모바일 주유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 측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 지속에 따라 민족 대명절인 설 연휴에도 고향이나 친지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에게 작게 나마 위로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설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는 금호타이어의 주요 제품 및 자동차 관리 제품 구매는 물론 프리미엄 무상 보증서, 차량점검 예약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 중이며 구조, 명칭, 인치업 등 타이어에 대한 기본 상식도 접할 수 있다.

또한 지난해 처음 론칭한 또로로로 렌탈서비스도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 가입 신청할 수 있다.

이기민 기자 victor.le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기민 기자 victor.le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