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타이어몰 타이어픽, 내달 10일까지 굿즈 이벤트 시행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SK네트웍스의 온라인 타이어몰 '타이어픽'이 캐릭터를 활용해 캘린더를 제작한 굿즈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타이어픽은 연말을 기념해 타이어픽의 캐릭터인 '타야 패밀리'를 활용한 '2021 타야 패밀리 굿즈'를 제작해 구매 고객 및 퀴즈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제공한다.

우선 타이어 및 배터리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타야 패밀리 굿즈를 제공한다. 다음달 10일까지 '타야 패밀리 굿즈 증정 이벤트'를 기획해 관련 영상을 시청하고 퀴즈를 맞춘 고객 600명에게는 굿즈 및 기프티콘 등을 무료 증정한다. 굿즈는 캘린더?할인 쿠폰?스티커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에 제작한 캘린더는 유튜브 채널 '할명수'를 통해 뛰어난 사진 실력을 보여준 개그맨 박명수와 함께 작업해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달 초 진행된 달력 촬영 현장에서 박명수는 계절과 타야 패밀리 각 캐릭터에 맞는 컨셉을 제시하며 완성도 높은 사진을 촬영했다. 이번 달력 촬영 현장은 유투브 영상으로 업로드됐으며 호응을 얻고 있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향후에도 업계를 선도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론칭해 온라인 No.1 사업자로 확실히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