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장가간다' 클릭비 출신 오종혁, 5월 비연예인과 결혼

그룹 클릭비 출신 겸 배우 오종혁/사진=연합뉴스

[아시아경제 김연주 인턴기자] 그룹 클릭비 출신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오종혁(37)이 오는 5월 결혼한다.

5일 소속사 DSP미디어에 따르면 오종혁은 오는 5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오종혁은 지난해 11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연애 사실을 밝힌 바 있다.

같은 날 오종혁은 자신의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올려 결혼 사실을 알리기도 했다.

오종혁은 "'나! 장가간다' 이렇게 소리치고 직접 축하받고 싶었는데 본의 아니게 기사로 먼저 소식을 듣게 했다"며 팬들에게 미안함을 전했다.

이어 "2월 모임에서 제일 먼저 알려주려고 했다. 그게 예의였고 순서였는데, 저도 당황스럽고 속상하지만 저보다 더 많이 섭섭하고 속상했을 당신들에게 진심을 담아 말씀드린다. 미안하다"고 했다.

그는 "마흔 전에 가려고 생각은 했지만 정말 마흔 직전에 가게 됐다. 저를 믿어주고 편안하게 해주는 친구이고 평생을 함께 잘 그려갈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드는 친구"라고 여자친구를 소개했다.

그러면서 "다른 말보다는 잘 살아가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응원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오종혁은 1999년 그룹 클릭비로 데뷔했으며 현재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다. 뮤지컬 '그날들' '신과 함께 - 이승편' 등으로 호평을 받았다.

김연주 인턴기자 yeonju185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김연주 인턴기자 yeonju185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